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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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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진 서울남부지점 창고조업 운영위탁 협력사 공개모집
게시일 2016. 11. 29

㈜한진 서울남부지점 창고조업 운영위탁 협력사 공개모집

종합물류기업 한진에서 서울남부지점 창고조업 운영위탁 협력사를 공개모집합니다.

| 모집대상
모집 대상 안내
대상지역
  • 서울남부지점
모집업체
  • 1개 업체
응모 자격 창고
조업
  • 아래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제안서 접수 마감일 기준
    24시간(D-1일) 전까지 전자입찰시스템(PRM)에 협력사로 등록된 업체에 한함
  • 신용등급 : ‘CCC+’등급 이상 (나이스평가정보 기준)
  • 매 출 액 : 10억원 이상
  • 자 본 금 : 1억원 이상의 법인사업자
  • 운영경험 : 택배/물류 조업 관련실적 보유 업체
선정 기준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각 부문별(견적/업체/제안서) 평가를 통해 우수평가 업체를 선별하여 선정
  • 필요 시, PT평가 실시 후 평가 반영하여 최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PT평가 진행 시 별도 공지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에 의한 계약을 통해 계약 업체로 최종 선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서 당사 내정가 미달 등의 사유로 유찰되었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재공고입찰시에는 기한을 제외하고는 최초의 입찰에 부칠 때에 정한 조건을 변경할 수 없다.
계약기간
  • ’17.02.01~’19.1.31
    ※기본계약 2년 + 사후평가 결과에 따라 추가 1년 연장 가능
    (단, 화주사 계약 종료 시 즉시 종료 조건)
| 접수방법
접수방법 안내
제출 서류 견적서 1부 제안서 1부
필수서류 법인등기부등본 外 각 1부
붙임서류 입찰참가신청서 外 각 1부
제안서 작성 항목 및 필수서류 세부사항 PRM입찰공고 ‘입찰요청서’ 첨부내용 참고
※ 붙임서류 : 현장설명회 참석 시 원본 제출 (PRM 입찰공고 첨부파일 참고)
※ 현장설명회를 진행하지 않는 입찰이나 설명회 이후 참여 업체는 구매팀 담당자에게 e-mail 접수 후 입찰 참여 가능(붙임서류 제출 후 현장설명회 자료 제공 가능)
제출 방법
  • 전자입찰사이트(PRM) 접수 (접수기한 내 첨부파일 저장)
접수처
  • 전자입찰사이트(PRM) 바로가기
  • 협력사 등록 관련 하기의 입찰관련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 의 입찰관련
  • 구매팀 ☎ 02-728-5992 엄영석 대리 (eysok1@hanjin.co.kr)
운영관련
  • 서울남부지점 ☎ 02-3282-8159 염창일 과장 (lobkr@hanjin.co.kr)
  • 서울남부지점 ☎ 02-3282-8133 김순찬 대리 (sckim@hanjin.co.kr
| 일정계획
일정계획
모집 공고 2016.11.28(월) ~ 2016.12.14(수) [17일간]
입찰 등록 2016.11.29(화) 15:00 ~ (PRM시스템 참여업체 등록, 첨부파일 확인 가능)
※ 설명회 참석 업체는 사전에 구매팀 입찰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설명회 이후 참여업체는 추가 참여 등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회 개최 2016.11.30(수) 16:00~ (서울남부지점 2층 회의실)
※ 당사 협력사 풀에 미 등록된 업체는 당사 PRM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가입을 신청하고, 현장설명회 전일까지 협력사 등록을 완료하면 입찰 등록일 이후 입찰리스트 상의 첨부자료 확인 가능(입찰공고,입찰요청서,붙임서류양식)
접수 마감 2016.12.14(수) 15:00 한 (PRM시스템 응찰/ 16:00 이후 개찰)
평가 기간 2016.12.14(수) ~ 12.21(수)
※ PT평가 진행 시 대상 업체 별도 공지, 결과통보 및 업무개시 일정 연장 예정
결과 통보 2016.12.23(금) 이후
업무 개시 2017.02.01(수) 부
※ 단, 입찰 일정에 따라 업무 개시일은 조정될 수 있음

※ 상기 일정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해당 사업장 위탁운영에 관한 조건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및 현장실사 후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당사는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상의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안요청서 작성지침은 각 항목별 평가대상이므로 제안서 작성 시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제안 요청 사항은 최소한의 기준이며 제안사는 보다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 체결 후 임의로 제안서 내용과 상이한 작업 운영 등 최초 제안 내용을 미 이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선정된 업체는 당 사의 보안요청을 준수할 것에 동의하여야 한다.또한, 본 사업의 수주경쟁에 참여함으로써 업체가 획득한 당 사에 대한 정보는 당 사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는 '절대로' 외부에 누설할 수 없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담합 또는 금품 로비 등의 부정한 방법이 드러난 업체는 계약 이후 라도 무효 처리한다.
  • 입찰공고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 및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입찰등록을 신청하는 자는 본 공고문을 모두 숙지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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