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가까운거리 고객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과 함께하며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기분 좋은 택배서비스

Home 사업소개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진택배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한진택배에서 알려드리는 다양한 소식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제목 설 특별 기간 택배 예약 안내
게시일 2017. 01. 09

설 특별 기간 택배 예약 안내

소중한 분을 위한 고객님의 감사와 사랑의 선물을 한진택배가 정성껏 전해 드립니다.

항상 한진택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설 특별기간' 개인택배 예약 중지 및 개시일자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설 특별기간 택배 예약 안내
구분 일시 중지 기간  서비스 재개
인터넷 예약 및 접수
(골프, 공항택배 등)
1/13(금)~1/30(월)
1/31(화)
취급점 택배 접수
(홈플러스365+, IGA마트,
새마을금고, 대리점 직접 방문)
1/23(월)~1/31(화)
※ 점포/대리점별 중지일, 마감시간 상이
2/1(수)

보다 상세한 사항은 가까운 한진택배 대리점이나, 고객센터(1588-0011)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특별기간 동안 택배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불가피한 상황 때문임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분좋은 서비스를 위해 한층 더 노력하는 한진택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QUICK LINK

eHanEx 해외쇼핑몰 배송대행-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