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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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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진 ’17-1차 광주권역 택배터미널조업 운영위탁 협력사 공개모집
게시일 2017. 02. 20

㈜한진 ’17-1차 광주권역 택배터미널조업 운영위탁 협력사 공개모집

종합물류기업 한진에서 ’17-1차 광주권역 택배터미널조업 운영위탁 협력사를 공개모집합니다.

| 모집대상
모집 대상 안내
대상지역
  • 광주권역 택배터미널(광주HUB, 전주터미널)
모집업체
  • 1개 업체
응모 자격 택배 터미널 조업
  • 아래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제안서 접수 마감일 기준
    24시간(D-1일) 전까지 전자입찰시스템(PRM)에 협력사로 등록된 업체에 한함
  • 신용등급 : ‘CCC+’등급 이상 (나이스평가정보 기준)
  • 매 출 액 : 10억원 이상
  • 자 본 금 : 1억원 이상의 법인사업자
  • 운영경험 : 택배/물류 조업 관련실적 보유 업체
선정 기준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각 부문별(견적/업체/제안서) 평가를 통해 우수평가 업체를 선별하여 선정
  • 필요 시, PT평가 실시 후 평가 반영하여 최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PT평가 진행 시 별도 공지 예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에 의한 계약을 통해 계약 업체로 최종 선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서 당사 내정가 미달 등의 사유로 유찰되었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다.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계약기간
  • ’17.04.01~’19.3.31
    ※ 기본계약 2년 + 사후평가 결과 우수한 경우에 한하여 추가 1년 연장 가능
    (단, 입찰 일정에 따라 계약 개시일은 연기될 수 있음)
| 접수방법
접수방법 안내
제출 서류 견적서 1부 제안서 1부
필수서류 법인등기부등본 外 각 1부
붙임서류 입찰참가신청서 外 각 1부
참고사항
  • 제안서 작성항목 및 필수서류 : 입찰 참여업체 등록 시 첨부된 ‘2.입찰요청서’ 참고
  • 견적가이드(양식) 및 붙임서류 : 입찰 참여업체 등록 시 첨부된 ‘3.붙임서류’ 참고
제출 방법
  • 전자입찰사이트(PRM) 접수 (접수기한 내 첨부파일 저장)
접수처
  • 전자입찰사이트(PRM) 바로가기
  • 협력사 등록 관련 하기의 입찰관련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 의 입찰관련
  • 구매팀 ☎ 02-728-5992 엄영석 대리 (eysok1@hanjin.co.kr)
운영관련
  • 광주HUB ☎ 062-955-4601 최종철 과장 (jcchoi@hanjin.co.kr)
  • 전주터미널 ☎ 063-214-2125 김광선 차장 (kseonkim@hanjin.co.kr)
| 일정계획
일정계획
모집 공고 2017.2.20(월) ~ 2017.3.9(목) [18일간]
입찰 등록 2017.2.23(목) 15:00~ (PRM시스템 참여업체 등록, 첨부파일 확인 가능)
※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사전에 구매팀 입찰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설명회 개최 2017.2.24(금) 16:00~ (광주HUB터미널 2층 회의실)
※ 당사 협력사 풀에 미 등록된 업체는 당사 PRM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가입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 기준에 의거하여 심사 후 협력사 등록이 승인되고 입찰 참여업체로 등록이 완료되면 PRM시스템 입찰리스트 상의 첨부자료 확인 가능(첨부파일, ①입찰공고,②입찰요청서,③붙임서류양식)
접수 마감 2017.3.09(목) 15:00 한 (PRM시스템 응찰/ 16:00 이후 개찰)
※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평가 기간 2017.3.09(목) ~ 3.17(금)
※ PT평가 진행 시 대상 업체 별도 공지, 결과통보 및 업무개시 일정 연장 가능
결과 통보 2017.3.21(화) 이후
업무 개시 2017.04.01(수) 부

※ 상기 일정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최저임금법, 근로기준법 및 기타 노동관계법 등 관계법령을 모두 준수하여야 한다.
  • 해당 사업장 위탁운영에 관한 조건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및 현장실사 후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당사는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상의 오류나 누락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안요청서 작성지침은 각 항목별 평가대상이므로 제안서 작성 시 반드시 준수하여야 한다.
  • 제안 요청 사항은 최소한의 기준이며 제안사는 보다 다양한 제안을 할 수 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의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 체결 후 임의로 제안서 내용과 상이한 작업 운영 등 최초 제안 내용을 미 이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선정된 업체는 당 사의 보안요청을 준수할 것에 동의하여야 한다.
    또한, 본 사업의 수주경쟁에 참여함으로써 업체가 획득한 당 사에 대한 정보는 당 사의 서면에 의한 승인 없이는 '절대로' 외부에 누설할 수 없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이에 응하여야 한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담합 또는 금품 로비 등의 부정한 방법이 드러난 업체는 계약 이후 라도 무효 처리한다.
  • 입찰공고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 및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입찰등록을 신청하는 자는 본 공고문을 모두 숙지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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