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로고 이미지

스킵네비게이션

One-Click 택배서비스 고객의 말씀
운송장 검색

팝업존

고객센터안내

고객센터안내

음성 ARS 안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0011 (1544-0011)

개인택배/반품택배 예약, 예약취소, 반품 운송장 확인, 배송조회 및 상담문의

음성 ARS

전화를 통해 음성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하실 경우, 보이는 ARS 첫 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해주세요.

  • 서비스 번호 안내
    • ①  개인택배 예약접수
    • ② 받은상품 반품접수
    • ③ 예약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 ④ 배송조회
    • ⑤ 집배송관련 기타문의
    • ⑥ 주요서비스 안내
    • ⑦ 기업고객 견적의뢰
  • 이용시간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 이용요금 유료

    유선전화 : 시내요금부과 / 이동전화 : 부가 ·영상통화요금부과
    보이는 ARS : 부가·영상통화요금 외 데이터요금 추가 발생

보상처리절차

보상 절차

보상 절차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보상 절차 내용 참조

보상 절차

    • 택배 수령 후 사진촬영(외부 포장, 훼손 부위 등)
      • 파손, 오염, 부패한 경우
      • 부분(내품) 분실한 경우
    • 택배 미수령
      • 상품 전체 분실한 경우
      • 장기간 미수령한 경우
  1. STEP1. 운송장 번호 확인
  2. STEP2. 클레임 접수 전화

    해당 배송원 또는 집배점 전화 통화 불가 시 해당 센터 전화

  3. STEP3. 보상 및 확인 완료

클레임 미처리 시 보상 및 확인 전화 통화하였으나 미처리된 경우

1. 온라인(PC, 모바일) 보상 요청 등록
  • 운송장번호 / 운송장 등록자의 계좌번호 / 상품가격이 있으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 운송장 123456789, 파손 보상요청, 상품가 3만원, 00은행 / 123-3456-3456 / 홍길동
온라인 상담
2. 당사 직원이 고객님께 연락 : 사고 발생 내역, 보상 가격 확인
  • 보상한도운송장에 기재된 금액 한도 (미기재시 50만원 한도)당사 고지 후 할증 및 특수 계약건에 한해 별도 혐의
  • 보상금액구매영수증 확인 또는 유사상품 전자상거래의 통상적인 구매가격(AS 가능 상품은 AS비용으로 보상)

단, 지연 수령하셨다면 지연일수 X 운송료의 50% 씩 가산, 최대 운송료의 200% 한도
예) 운송료 4,000원 / 5일 지연도착 → 8,000원 보상

3. 보상금액 협의, 계좌 확인 완료
4. CS 담당자 보상금액 협의 후 평균 7일 이내 입금